RELAY

PICHI
피자나라치킨공주 홍보노하우
주인바뀌고 너무 친절해졌어요
이용매장 서울화곡점 이름 김*욱 비밀번호 **** 비공개 여부 공개
서울 화곡점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02-2699-7100 번호 쓰는 가맹점 칭찬합니다 예전에 있던 사장님은 알바생 교육도 안시켰는지 예전에는 주소도 일일이 말해야되고 배달소요시간도 안알려주고 치킨도 전날 튀겨놓은건지 뭔지 영업시작 시간쯤에 주문해도 오래돼서 바짝 마른 치킨으로 배달오고 당일 첫주문시 카드 결제하면 또 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때문에 한번 싸운적 있었어요 (개시를 카드로 하면 하루 매출이 안좋다 이런 미신같은걸 아직도 믿는지) 진짜 장사마인드가 안됐다 싶었거든요 이때 제가 한번 본사에 연락해서 따진적도 있었어요 첫주문 카드결제 하면 안되는거냐고 -_- 그뒤로 한동안 안먹다가 근래 다시 시켜먹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얼마전 바뀌신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전화할때 여자분 받으실때도 있고 남자분 받으실때도 있는데 항상 두분다 친절하게 전화받으셔서 예전에 알던 불친절한 매장 이미지에서 확 바꼈어요 주소 말 안해도 번호로 다 아시고 (아마 PC에 저장되있긴 하겠지만) 배달 소요시간을 항상 먼저 알려주시더라구요 (전에는 맨날 물어봐야했음) 그리고 치킨도 항상 주문이후 만드시는지 치킨상태도 엄청 좋아졌고 그리고 저번에 시켜먹을때 치킨가루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니까 호일을 좀 깔아줄수 없냐고 했었는데 흔쾌히 깔아주시겠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이번에 시켜먹을때는 제가 호일 깔아달라는걸 깜빡하고 말을 안했는데 고맙게도 여자분께서 먼저 이번에도 호일 깔아드릴까요? 라고 먼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예전에는 불친절한것도 문제였지만 주문 할때마다 주소말하고 소요시간 물어보고 현금 or 카드결제 말안하면 카드결제기 안가져와서 재방문할때도 있고 해서 여러모로 번거로웠는데 지금은 직원분께서 먼저 소요시간 얘기해주고 카드 or 현금 먼저 물어봐주시고 요청사항 같은것도 잘 들어주셔서 넘 좋아졌어요 저는 말로는 칭찬 잘 못해서 본사에서 꼭 좀 칭찬해주셨으면 합니다 가맹점한테 주는 포상이 있으면 작은거라도 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