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언론에서 본 피자나라치킨공주 다양한 언론매체에 보도된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보도자료들!

PICHI
피자나라치킨공주 후기
피자나라치킨공주, 최대 300만원 지급 '꿀알바' 모집
보도일자 2016-04-13 매체사 바로가기

이미지피자&치킨 브랜드인 ‘피자나라치킨공주’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도전할 수 있는 이색 아르바이트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 꿀알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 꿀알바는 초보나 경력자, 나이,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별도의 제출 서류 없이 이력서에 이메일주소와 연락처만 기입하면 지원 가능하며 전형절차를 거치지 않고 입사 지원 후 바로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업무 내용은 홍보하기와 창업문의 도움주기로 나뉜다. 홍보하기는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피자나라치킨공주를 홍보하거나 네이버/다음 블로그 및 자신의 SNS에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을 홍보하는 포스팅을 업데이트하면 된다. 

창업문의 도움주기는 피자나라치킨공주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를 찾아 상담을 권유하는 활동이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주가 본사에 방문할 경우 1차 미션이 완료된다. 이어 예비 창업주가 실제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창업이 진행될 경우 2차 미션이 완료돼 급여를 받게된다.

1차 미션 완료 시에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상품권 2매를 받을 수 있으며, 2차 미션이 완료되면 건당 300만 원을 받게 된다. 또한 알바생을 통해 계약한 신규 가맹점주는 창업비용 100만 원을 즉시 할인받게 된다. 

피자나라치킨공주 관계자는 “대인관계가 좋고 개인 SNS와 블로그를 잘 운영하는 사람 또는 마케팅이나 홍보, 영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2차 미션의 경우 창업을 여러 건 달성하면 중복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노력에 따라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자나라치킨공주 꿀알바는 오는 30일까지 알바천국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활동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목록